반응형

2019/11 8

경상북도수목원 2탄 가족여행 - 포항 아이와 가볼만한곳 단풍구경

2018. 10. 20 언제봐도 예쁜 가을색 가득한 날 얼마전, 경상북도수목원 1탄 여행 이야기를 썼어요. 아래 링크↓ https://the771.tistory.com/38 경상북도수목원 1탄 가족여행 - 포항 아이와 가볼만한곳 단풍구경 2019. 10. 26 알록달록 예쁜 단풍이 보고 싶은 날 간단히 도시락을 싸서 경상북도 수목원에 놀러 왔어요.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지만, 올라오는 산길이 꼬불꼬불해서 멀게 느껴지는 경상북도수목원!! 가을이 되.. the771.tistory.com 오늘은 2탄~ 가을이면 이상하게 찾아오게 되는 곳! 여기서 가을을 보지 않으면 섭섭한 곳! 바~로 바~로 " 경상북도수목원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죽장면 수목원로 647) 관람료는 무료! 너무 좋아요^^ 하절기(3월~..

HY STORY 2019.11.15

파스텔소금놀이 엄마표 미술놀이 - 색깔놀이 촉감놀이 오감발달

오늘은 아이들과 재미있는 엄마표 미술놀이를 해요. "파스텔소금놀이" 간단한 재료로 아이들과 집에서 할 수 있는! 재료에 비해 아이들의 만족도는 높은! 또, 오감 자극이 돼서 두뇌발달에도 좋은! 그런 재밌는 놀이예요. 우리 아이들의 오감발달에도 좋은 놀이예요. 전문가들은 9세까지 오감에 의한 신경회로 발달이 계속되고, 두뇌의 모든 영역을 고루 발달시키려면 아이의 발달 수준에 맞는 오감 자극이 꼭 필요하다고 해요. 우리 아이들의 오감자극 이렇게나 중요해요. 놓칠 수 없어!! 준비물은 간단해요. 종이, 파스텔, 굵은소금, 투명 용기, 종이컵 종이는 재생종이를 준비했어요. 파스텔은 우리 아이들이 쓰는 일반 파스텔. 소금은 가는 것도 되겠지만, 굵은소금이 촉각을 더 자극할..

HY STORY 2019.11.14

경주도리마을 가족여행 경주가을여행 - 경주 아이와 가볼만한곳 은행나무숲

2019. 11. 09 파란 가을 하늘이 높던 날 가을이면 꼭 가봐야 하는 경주 명소라면 첨성대 핑크뮬리가 있지만, 우리가 다녀온 도리마을도 빼놓을 수 없어요. 은행나무숲이 있는 도리마을은 가을이 되면 노란 은행잎으로 덮여 황금빛 숲을 볼 수 있어요. 예전에는 아는 사람만 간다는 숨은 명소였는데 이제는 경주의 또 다른 핫플이 되었어요^^ 네비를 이용해서 도리마을 은행나무숲을 찾아가요. 네비만 있으면 어디든 갈 수 있어!! (주소 : 경북 경주시 서면 도리 959-3) 영천과 가까운 경주인데, 시내와는 좀 떨어진 곳이에요. 호수와 단풍이 예쁘게 물든 산을 보며 가는 길이 생각보다 좀 멀다~ 이렇게 느끼다 보면 어느새 키가 큰 은행나무들이 보여요. 거의 다 와간다!!! 농협을 지나면 도리마을을 찾는 사람들을..

HY STORY 2019.11.13

순천만습지 가족여행 순천여행 - 순천 가볼만한곳 갈대밭

2019. 11. 01 가을 햇살이 따뜻하게 내리쬐던 날 어제는 여수 여행을 했고, 오늘은 순천만습지를 들렀다가 집으로 돌아가기로 했어요. 세계 5대 연안습지 순천만!! 가자~가자~ 주소 : 전남 순천시 순천만길 513-25 주차장 입구를 지나기 전부터 많은 차들이 줄 서 있었어요. 선불 주차요금을 내야 입장이 가능해요. 일반 승용차는 3,000원을 내요. 많은 사람들이 찾는 관광지라 그런지 주차장 정리가 잘 된 느낌이에요. 적당한 곳에 주차를 한 후, 순천만습지 입장을 위해 매표소에서 매표 후 입장해요. 순천만습지 입장권으로 순천만국가정원도 입장이 가능해요. 단, 당일에 한해서만 가능하답니다. 인터넷으로 예매하면 표당 1,000원 정도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고, 카카오톡이나 문자로 입장권을 받아서 매표소..

HY STORY 2019.11.12

여수해상케이블카 오동도 가족여행 여수여행2탄 - 여수 가볼만한곳

2019. 10. 31 날씨 좋고 하늘 좋은 가을날 오전에는 향일암을 갔다가 오후에는 해상케이블카를 타고 오동도를 가기로 했어요. "오동도" 여수시에 속해 있는 섬으로 멀리서 보면 섬의 모양이 오동잎처럼 보이고, 예전부터 오동나무가 유난히 많아 오동도라 불리게 되었다고 해요. 여수해상케이블카는 정류장이 두 곳이에요. 돌산공원에 있는 놀아정류장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로 3600-1) 자산공원에 있는 해야정류장 (전라남도 여수시 오동도로 116) 두 곳 중에 원하는 곳에서 매표해서 탈 수 있어요. 우리는 돌산공원에서 케이블카를 타고 오동도를 구경하고 다시 케이블카를 타고 돌아오기로 했어요. 오동도는 차로 들어갈 수 없으니까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케이블카 탑승장으로 향해요. 계단에 그려진 하트~ 멀리서 보..

HY STORY 2019.11.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