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STORY

한전(kepco) 고객번호 등록 하는 방법 (오류: '사이버지점 비회원 이메일청구서 고객번호는 추가할 수 없습니다.)

ARONGE 2019. 2. 26. 12:12
반응형

한전(kepco) 고객번호 등록 하는 방법 


(오류: '사이버지점 비회원 이메일청구서 고객번호는 추가할 수 없습니다.)


한국전력공사 (한전) - 한국전력공사 사이버 지점


http://cyber.kepco.co.kr


http://home.kepco.co.kr


요즘 참 123번(한전 대표번호) 연결하기 힘듭니다.


도대체 뭔 사람들이 그렇게 전화를 하는 건지 모르겠으나,


한 번 통화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그래서 온라인으로 업무를 보려고 사이버 지점에 등록을 하려고 해도 뭔가 깔끔하고 시원하게 진행이 안됩니다.


가장 기본적인 고객 번호 등록부터 막혀서 아예 포기 해 버리고 말지요.


그렇지만, 한 번 잘 등록해 놓으면 자동이체 등을 포함해서 아주 유용하게 123 전화 없이도 쉽게쉽게 해결이 되고,


이사 할 때 또는 여러 곳의 전기 사용 상태 등을 자유롭게 볼 수 있습니다.





1. 고객 번호 찾기


 - 고객 번호는 본인의 지로 용지 또는 이메일 지로 에서 확인을 합니다. 


- 아래 고객 번호 찾기에서 찾을 수도 있으나, 검색이 잘 안됩니다.


- 지로 용지를 버렸거나, 이메일도 못 찾거나 해서 내 고객 번호를 찾기 힘들다면 


- 한 번은 123에 전화 해서 물어보셔야 합니다. 잘~ 알려줍니다.




2. 고객 번호를 입력하면 '사이버지점 비회원 이메일청구서 고객번호는 추가할 수 없습니다' 라고 메세지가 뜹니다.

 





3. 메인 페이지에서 사이버지점 위에 마우스를 올립니다.







4. 신청.접수를 클릭합니다.






5. 업무찾기에 '이메일' 을 검색해서 나오는  [1.이메일청구고객 정회훤 전환]  [신청] 버튼을 누릅니다.






6. 마지막으로 고객번호조회 해서 나오는 본인의 고객번호를 [전환]해 줍니다.




아래와 같이 전환한 모든 고객정보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




부디 123(한전)에 전화하셔서 뭐라뭐라 고래고래 소리 지르지 마시고, 


깔끔하게 한전 사이버지점 등록 하셔서 편하게 관리 합시다.


- 강덕기 감독-


반응형